저널에서 인테리어와 디자인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포스터 3개 이상 구매 또는 55,000원 이상 시 무료배송 📦

포스터 1장 🎨 = 나무 한그루 🌳

카카오페이 (KAKAO PAY), 페이코 (PAYCO), 간편 결제 도입

썸머휘게라이프를 위한 5가지 여름포스터

Sat, Aug 14, 2021

 

무더위가 최고치에 달하는 8월은 여름바캉스를 떠나기에 최고의 타이밍이기도 하죠. 아쉽게도 아직은 전국적 팬데믹으로 바캉스를 떠나기가 조심스러운 상황입니다. 동시에 집에 있는 시간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야외 휴가를 떠나지 못해서 아쉽지만, 가지 포스터 만으로도 바캉스를 떠난 것 같은 시원한 느낌을연출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프로젝트 노드에서는 "썸머휘게바캉스" 컬렉션의 다양한 포스터를 준비했습니다! 

지금부터 에디터가 추천하는 썸머휘게바캉스 컬렉션 포스터 5가지를 구경하러 가볼까요?



RUBJERG KNUDE

내 방안의 북유럽-덴마크의 상징적 장소를 담은 포스터


여름 바캉스로 가장 많이 떠올리는 곳은 바다일 거에요. 바다는 활기찬 바캉스를 즐길 수도 있지만, 조용히 파도를 보며 평온함을 만끽할 수 있기도 하죠. 이 포스터의 장소는 덴마크의 상징적 등대인 루비어 크누데 입니다. 북유럽의 추운 날씨가 연상되는 덴마크이지만, 루비어 크누데에서는 따뜻한 모래와 바다를 즐길 수 있답니다. 루비어 크누데는 무려 120년이 넘은 등대라고 하는데요. 레터링과 조화를 이루는 레트로 감성의 포스터를 통해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을 전달합니다. 이 포스터로 내 방안에 북유럽을 가득 담아보세요!

인테리어 팁: 프로젝트노드의 캘리그라피 컬렉션 포스터와 매치하면 잘 어울릴거에요.





ART DE LA VIE


내 방 안에서 자연의 싱그러움을 느끼고 싶다면?

이 포스터는 프랑스 예술가 Matisse 의 컷아웃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습니다. “Art De La Vie”는 “생명의 예술” 이라는 뜻으로 번역됩니다. 포스터의 이름처럼 대자연을 상징하는 녹색 식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여름은 무더운 날씨이지만 푸른 식물과 과일이 싱그러움을 더하는 계절이기도 하죠. 스칸디나비아에서 여름은 가장 긴 햇볕을 볼 수 있어서 자연이 되살아나고 사람들이 활기를 되찾는 계절입니다. 푸른 자연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계절이지만 밖에 나가는 것이 조심스러운 요즘, 대자연을 담은 포스터로 자연의 평온함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인테리어 팁: 포스터를 블랙 프레임과 매치하면 그린과 화이트 컬러를 더 눈에띄게 강조해서 한층 싱그러운 느낌을 줄 수 있어요!







SEA HORSE
핑크 컬러로 개성 있는 인테리어 완성하기

여름을 떠올리면 어떤 컬러가 떠오르나요? 푸르른 자연의 그린컬러, 바다의 블루 컬러가 떠오를 거에요. 이 포스터는 여름하면 흔히 떠오르는 컬러가 아닌 핑크 컬러와 시원한 블루 컬러를 매치한 포스터입니다. 바다를 연상시키는 해마를 소재로 독특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개성 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귀여운 해마를 소재로 하고 있어 아이방 인테리어에도 좋은 포스터인데요. 해마 주변의 물방울과 같은 디자인이 무더운 여름 시원한 느낌을 극대화 해줍니다. 바캉스는 떠나기 힘들지만, 내 방 안에서 바다에 떠난 것 같은 홈캉스를 즐기수 있도록 말이죠. 여름이지만 그린 블루 컬러가 아닌 개성 있는 컬러와 디자인의 인테리어 포스터를 찾고 있다면, SEA HORSE 포스터를 추천드려요!

인테리어 팁: 포스터를 천연 나무 프레임과 매치하면 자연스러운 북유럽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어요!



WATERMELON


상큼한 아이방 인테리어를 위한 수박포스터

시원한 수박은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행복 중 하나입니다. 과일의 상큼함을 담은 포스터를 활용하면 시원한 여름 북유럽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팬데믹으로 아이들 역시 방에 머무르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죠. 색감 있는 포스터를 활용하면 아이들이 집콕 생활을 조금 더 긍정적으로 즐길 수 있을 거에요. 수박 포스터는 레드, 그린, 블랙 컬러가 어우러 지면서 아이방에 발랄하고 생기있는 여름 느낌을 전달해줄 수 있답니다. 수박 포스터를 부엌 인테리어에 활용하면 식사 시간에 생기를 더할 수 있어요. 과즙이 팡팡 터지는 수박 포스터로 생기 발랄한 홈캉스를 즐겨보세요.

인테리어 팁: 프로젝트노드의 다른 과일 컬렉션 포스터와 매치하여 아이방에 긍정적인 분위기를 더해 보세요! 아이방 인테리어를 위한 프로젝트 노드의 아이들을 위한 포스터 컬렉션 구경하러 가기
상큼한 레몬포스터 구경하러 가기


MIDNIGHT GLIMMER

여름 새벽의 평화로움을 주는 포스터


썸머 바캉스는 때로는 즐기는 것보다 휴식을 목적으로 할 때도 있습니다. 고요한 자연 속에서 평온을 찾으며 휴식하는 것, 이게 바로 휘게 라이프 아닐까요? 북유럽의 휘게 라이프와 북유럽 인테리어에 대한 더 많은 내용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이 포스터는 푸른 산맥과 달빛을 조화롭게 표현하여 편안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연출합니다. 여름은 자연의 싱그러움을 주는 계절이지만, 여름 밤은 고요하고 평온한 느낌을 주기도 하죠. 블루 컬러가 마치 한층 시원한 여름 밤의 차분함을 전해주는 듯 합니다. 무더운 열대야에 시원한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블루 컬러로 조화로움을 전달하는 MIDNIGHT GLIMMER 포스터는 어떨까요?

인테리어 팁: 침실에 포스터를 배치하여 새벽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연출 할 수 있어요!




 

 

 

어쩌면 집에 오래 머무르는 지금이 인테리어에 도전할 최고의 타이밍일 수도 있습니다. 프로젝트 노드가 여러분의 행복한 썸머휘게 라이프에 함께 할게요.

여기서 추천한 포스터 말고도 다양한 여름 포스터가 준비되어 있어요.
프로젝트노드 썸머휘게바캉스 컬렉션의 포스터를 구경해보세요!

 

 

 

Written by Habin Yoon
Images sourced from Pinterest and Project N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