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널에서 인테리어와 디자인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포스터 3개 이상 구매 또는 55,000원 이상 시 무료배송 📦

포스터 1장 🎨 = 나무 한그루 🌳

카카오페이 (KAKAO PAY), 페이코 (PAYCO), 간편 결제 도입

자주 묻는 질문

주문

확인 메일이 도착하지 않았는데 주문이 완료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주문 완료 후 주문 확인 메일의 발송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스팸 메일"로 분류 되어있을 가능성도 있으므로 스팸 메일 함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1시간 이내에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는 주문 상태를 확인이 필요한 경우로 hello@projectnord.com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의 메일은 주문 번호, 주문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 이름을 기재해주시면 빠르게 답변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쿠폰 코드는 어떻게 받나요?

뉴스 레터에 등록하면 상품 첫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코드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홈 페이지 하단에서 뉴스 레터 등록해보세요.

쿠폰 코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장바구니"에서 "구매 절차 진행"을 클릭하면 페이지 우측에 "쿠폰 코드 입력”이라고 표기된 칸이 보입니다. 해당 칸에 쿠폰 코드를 입력해주시면 합계 금액에서 할인이 적용됩니다.

결제 정보 지불 옵션을 가르쳐주세요.

해외 발급 신용카드가 아닌 경우에는 결제 페이지에서 Paymentwall을 선택해주세요. 신용/체크 카드, 계좌이체, 카카오페이, 페이코(PAYCO)를 통해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결제 및 주문이 확정되면 「주문 내용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주문 번호와 주문 세부 사항을 기재하고 있으므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결제에 실패하는 계좌 잔액이 부족한 경우나 카드를 사용하는 국가가 발급 된 국가와 다른 경우 보안상의 이유로 카드 발급 회사가 거래를 중단시킨 경우 일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카드 발행 회사에 문의하십시오.

배송정보를 잘못 입력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최대한 빠르게 hello@projectnord.com으로 연락 바랍니다. 배송이 시작되지 않았다면 저희가 주문을 취소하고 새로운 주소로 배송해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배송이 이미 시작된 상태라면 주문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환불 및 교환

주문 내용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한가요?

주문 확정 후 취소,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결제 전에 사이즈 및 배송 금액이 올바른지, 쿠폰 및 기타 할인을 이용할 경우는 반드시 지불 전에 할인이 제대로 적용 되었는지를 확인하신 후 주문해주세요.

주문 내역과 다른 상품이 도착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거로우시겠지만 상품 도착 후 48 시간 이내에 (1) 주문 번호 (2) 도착한 상품 포장 (박스)의 사진 (3) 제품의 상태를 알 수 사진을 첨부하여 hello@projectnord.com로 연락 주시면 즉시 새로운 제품을 준비해 드리겠습니다.

구매한 상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상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상품의 품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만, 상품이 파손 · 오손되었을 경우, 또는 주문과 다른 상품이 도착한 경우는 교환 · 환불이 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상품 도착 후 48 시간 이내에 (1) 주문 번호 (2) 도착한 상품 포장(박스)의 사진 (3) 제품의 상태를 알 수 사진을 첨부하여 hello@projectnord.com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을 다른 것으로 교체 할 수 있나요?

받으신 상품이 불량 또는 손상된 경우에만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상품 도착 후 48 시간 이내에 (1) 주문 번호 (2) 도착한 상품 포장(박스)의 사진 (3) 제품의 상태를 알 수 사진을 첨부하여 hello@projectnord.com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구입했을 때의 포장 패키지가 없는 경우, 반품이 가능한가요?

죄송하지만 포장 패키지가 없는 상품의 반품은 어렵습니다.

반품 및 교환으로 인한 환불은 어느 정도 걸리나요?

환불은 일반적으로 10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은행 및 금융 기관의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로 지불한 경우 지불 한 신용 카드로 환불됩니다. 환불 시기는 카드 회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드 회사, 금융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인테리어 포스터에 프레임(액자)은 포함되어 있나요?

인테리어 포스터제품에 프레임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포스터 프레임은 별도로 판매 중입니다. 인테리어 포스터와 함께 구매 하실수 있습니다.

상품은 어떤 종이를 사용하여 제작되나요?

FSC 인증을 받은 250gsm 무광택 용지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나고 마감이 깔끔합니다.

포스터는 언제 제작되나요?

주문을 받음과 동시에 포스터가 제작됩니다. 따라서, 낭비되는 원자재가 전혀 없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습니다.

어떤 사이즈 포스터가 있나요?

현재 5가지 사이즈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A4 (21,0 x 29,7 cm)
- A3 (29,7 x 42,0 cm)
- A2 (42,0 x 59,4 cm)
- 30x40 cm
- 50x70 cm

포스터는 누가 디자인하나요?

우리는 전 세계의 다양한 예술가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합니다. 따라서 다양한 컬렉션을 보유하지만 모든 상품이 북유럽풍 감성을 지닌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배송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평균적으로 3-5일 소요됩니다.

택배 추적 번호는 언제 알 수 있나요?

상품 발송과 동시에 "주문 번호 # PNKR0000 배송 업데이트"라는 메일이 발송됩니다. 해당 메일에 추적 번호가 기재되어 있기 때문에 해당 우편 사이트에서 배송 현황 확인이 가능합니다.

추적 번호 정보가 없다고 표시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추적 번호가 반영되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며칠이 지나도 배송 상황에 업데이트가 없는 경우에는 주문 번호를 기재하여 hello@projectnord.com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상품 구입시 39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관세나 추가적으로 부과되는 금액이 있나요?

아니요, 추가로 부과되는 금액은 없습니다

Project nord